선교, 선교사의 정의(개인적견해-이어쓰기)

 선교는 하나님의 절대주권이고 하나님이 하시는 것이다.
 선교는 하나님의 하시는것이고 인간을 선교적 도구로 사용하신다.
 하나님의 선교이다. 선교의 주도권은 하나님이 가지고 계신다. 

 선교적 도구로 쓰임받는 인간은 하나님의 자녀가 된 모든 자들이다.  
 자기가 처한 모든 상황속에서 선교적 삶을 살고 있는것이다. 

 다른 나라나 특별한 지역으로 직접적인 선교의 사명을 받은자가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것은
 그 나라 그 지역의 현지인들과 인격적 교감이 가능한가라는 것이다. 
 특별한 지식과 재능이 필요한것이 아니라
 주변사람들과 마음을 나눌수 있는가? 관계를 형성할수 있는가? 라는 문제이다. 
 그러한 인격적 교감을 통해 궁극적으로 하나님 나라의 모델인 교회를 만들어가고 유일한 하나님께 예배를 드린다. 

 지금 본인이 하고 있는 선교(크리스천의 사명)가 하나님이 주도적으로 하고 계신것인지
 내가 주도하고 있는것인지 객관적인 판단을 위해서는 바른 공동체와 지체들의 역할이 필요하다. 
 누군가 성경적이고 바르고 객관적인 평가를 해주는것을 겸손하게 듣고 배우고 훈련받는 자세가 필요하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최선의 선교사역을 위해서
 가장 최선의 사람으로 훈련시키고 최선의 사역을 맡기실것이다. 
 그러나 연약하고 한계가 있는 인간이이기에 얼마든지 실패하거나 문제도 일으킬수 있는 자가 선교사이다. 

 정직하고 겸손하게 하나님앞에서 내가 할수 있는 있는 것이 어떤것인가 객관적으로 파악하기 위해서는 
 교회와 주변 크리스천들로부터의 외적소명을 확인하는것도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하나님과의 개인적인 관계속에서 내적소명(부르심)에 대한 확신이 중요하다. 

 선교사는 일차적으로 하나님과의 수직적 관계가 늘 바르게 성립, 유지되지 않는 상태라면 바른 선교사역의 길을 벗어나고 있는것이다. 
 
 선교사는 얼마든지 자신을 경건하게 포장할수 있는 연약한 사람이다.
 인간의 연약함과 간교함은 끊임없이 자신을 포장하게하는 욕구에 이기지 못하면 회개의 길로 들어서기 힘들어진다. 

 선교사는 지금 자신의 사역과 앞을 바라보기 이전에 자신의 마음과 자신의 가정에서 자신을 바르게 세울수 있어야 한다. 

 

 

댓글

공지사항
업데이트
인기 글
최근댓글
태그
일본상식 일본찬양 고베개혁파신학교 with all i am 기독교세계관 일본신공동역 힐송 강변교회 신사도운동 복음에대한새로운이해 칼빈주의5대교리 일본교회사 칼빈주의 힐송키즈 목사들은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 정성욱 왕 되신 주앞에 일본의행정구획도 성령론 칼빙에대한 오해와진실 개혁주의신학 대동아공영권의기독인들에게보내는서한 박철수목사 서철원교수 성경적방언 일본성경 로마천주교 D. M. 로이드 존스 르네빠딜라 존칼빈 포도나무선교회 시심 주앞에엎드려 큐티 깔뱅의구원론 일본인의결혼 스펄전의아침묵상 박동근목사 존스토트 도르트신조강해 은사주의 스펄전 장로교회 찬양 신학의 정의 I Will Bow To You 개혁주의교회 로잔대회 how great is our god 일본선교기도편지 고재수 현대복음주의에 대한재고 마이클호튼 Chris Tomlin 개혁주의 창조주역성서간행회 Offering 동일본지진 리처드용재오닐 이재철목사 칼빈 QT 김산덕 말씀묵상 Bob pitts 영적무력증 로이드존스 일본선교대회 신학용어 힐송어린이 그리스도없는기독교 아더핑크 선교 개혁주의표준문서 일본기독교단 로버트 가프리 일본선교 교리책소개 Keith Gordon Green 성경 칼빈의 가견 비가견교회 일본열도 일본쓰나미 일본그리스도개혁파 웨스트민스터소요리문답(한일영) 2012년 한국선교사파송현황 이승구교수 이원론 이원론의 문제점 한국선교사 CCM 로잔언약 이단 A.W. 핑크 캠퍼스워십 Hillsong 오노시즈오 그리스도와 교회와 문화 말씀 일본기도편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